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2013 최경주 CJ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의료지원
- 등록일
- 2013.10.16
- 조회수
- 7,363
자생한방병원이 지난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열린 '2013 최경주 CJ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에서 일주일간의 의료지원 활동을 펼쳤습니다.
2011년, 최경주 프로와 한국프로골프투어, 아시안투어 주관으로 시작된 '최경주 CJ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가 올해 3회를 맞이하여 경기도 여주군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세계적인 선수 초청과 무소음, 무흡연 대회 운영으로 품격 있는 스포츠 문화를 선도하는 명품 골프 대회로 자리잡고 있는 이번 대회에서 자생한방병원은 단독 홍보부스를 설치, 응급의료지원과 더불어 보약 시음행사를 여는 등 선수와 관람객 모두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 ‘2013 CJ 인비테이셔널’ 경기 전반의 모습과 대회를 주최한 최경주 프로골퍼
한방상담과 침ㆍ추나수기요법 같은 자생한방병원의 치료를 체험할 수 있었던 이번 홍보부스에는 총 500여명이 방문하고 150명이 실제 치료를 받는 등 많은 갤러리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특히 전문운동치료사와 함께하는 '신체균형능력 테스트(Tetrax)'와 편측 운동인 골프로 인해 틀어지는 척추 및 근골격계의 불균형을 잡아주는 '추나수기치료 체험'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한 현장에서 치료체험을 받으신 분들의 즐거운 관람을 위해 '피로회복 생활보약' 시음 행사를 진행,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 추나치료 체험과 생활보약 시음행사를 펼친 자생한방병원 홍보부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손가락 수술 후 재활치료 중인 'KLPGA 박현진 프로'가 자생 부스를 방문하였는데요. 간단한 운동재활 치료를 받은 후 즉각적인 효과에 감탄! 꼭 자생한방병원을 방문할 것을 약속하는 에피소드가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 이번 대회에 출전한 PGA투어 통산 13승 '데이비드 톰스' 와 자생 부스를 찾은 'KLPGA 박현진 프로'
이번 CJ 인비테이셔널 대회 지원활동을 통해 참여 선수와 갤러리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자생한방병원. 앞으로도 세계를 빛낼 대한민국 선수들과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위해 다양한 의료지원 활동을 계속 펼쳐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