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원소식
자생, 러시아 이르쿠츠크 의료관광 설명회 참석
- 등록일
- 2013.05.28
- 조회수
- 3,365
자생한방병원이 지난 5월 20일부터 5월 23일까지 러시아 이르쿠츠크에서 열린 의료관광 설명회에 참석해, 현지 의료인과 언론을 대상으로 자생 브랜드 및 비수술 치료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자생 의료진이 현지 환자에게 의료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의 선진 의료 기술을 널리 알리고, 외국인 환자 유치를 위해 마련된 본 설명회에는 자생한방병원을 비롯해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삼성서울병원, 강남 세브란스 등 총 9개 기관이 참여했는데요, 자생한방병원은 이 중 유일한 한방병원으로써 현지인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사전 모객을 통해 예약된 환자를 대상으로 자생한방병원 인터네셔널클리닉 김하늘 원장이 직접 치료 시연도 진행해 자생의 침요법과 추가 수기요법은 현지 언론의 집중을 받으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 현지 의료진을 대상으로 자생 치료법 설명 및 즉석 시연회가 열렸다.
척추, 관절의 통증을 수술 없이 치료하는 자생의 치료법을 접한 현지 의료진과 환자들은 “평소 한방 치료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자생한방병원의 치료법을 직접 볼 수 있어서 매우 흥미로웠고 기회가 된다면 한국으로 방문해 좀 더 체계적인 시술을 받아보고 싶다”며 적극적인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또한 시연회가 끝난 뒤에는 한국의 자생한방병원에 내원하여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인터내셔널 클리닉 프로그램에 대한 상담이 활발하게 이뤄지기도 했습니다
한편 자생한방병원은 이 기간 동안 강남구의 주최로 이르쿠츠크 주 보건복지부와 향후 의료서비스 지원과 관련한 MOU를 체결하는 등, 향후 러시아 환자 유치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습니다. 자생은 이번 설명회를 발판으로 러시아 환자 유치에 더욱 박차를 가하며 세계가 인정하는 비수술 척추 전문 병원으로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