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 최경주 재단, 자선 기금 마련 토크콘서트 열려

등록일
2013.05.22
조회수
3,440

지난 5월 20일 오후 3시, 자생한방병원과 최경주 재단의 자선기금마련을 위한 토크콘서트가 열렸습니다.

‘평생골프 즐기기 - 죽도록 골프하지마라’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토크콘서트는 신준식 박사와 최경주 프로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방송인 유정현씨의 매끄러운 진행솜씨가 더해져 골퍼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신준식 박사는 최경주, 양용은, 신지애, 최나연, 배상문 프로 등 세계 정상급의 프로골퍼들의 건강 주치의로 쌓아 온 다양한 노하우를 풀어내고, 골프로 인한 척추디스크를 예방하는 비법과 평생 골프를 즐기기 위한 건강 관리법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최경주 프로는 신준식 박사의 치료로 슬럼프를 극복하고 PGA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우승까지 한 감동 스토리를 생생하게 들려주고 골프 실력을 향상 시키는 비법도 공개했습니다. 더불어 신준식 박사와 최경주 프로는 사전 접수로 신청을 받은 참가자들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하여 올바른 골프 자세를 알려주고, 통증이 있는 부분을 현장에서 바로 치료해 주는 등 참가자들과의 소통 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주관 방송사인 SBS 골프를 통해 6월 13일 방송 되었습니다.

 

토크 콘서트의 한 장면. 유정현 MC의 진행으로 시종일관 열띤 대화가 오가는 모습

▲ 토크 콘서트의 한 장면. 유정현 MC의 진행으로 시종일관 열띤 대화가 오갔다.

 

한편 공연장 밖 풍경도 다양한 부대 행사로 활기를 띠었습니다. 특히 자생한방병원 명품 쌍화차 시음 행사는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렸는데요, 평소보다 쌀쌀한 날씨로 인해 뜨끈한 쌍화차의 인기가 높았습니다.

본 행사의 취지인 자선기금마련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도 행사장에서 진행됐습니다. 최경주 프로가 기증한 싸인 장갑과 골프공이 경매에 부쳐지는가 하면, 후원사들의 용품 판매도 이뤄졌습니다. 이렇게 소중하게 모여진 기금들은 최경주 재단을 통해 청소년 장학금 및 골프 꿈나무 후원을 위해 쓰여질 예정입니다.

 

행사장 풍경. 토크 콘서트 관객들이 공연 시작 전,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

▲ 행사장 풍경. 토크 콘서트 관객들이 공연 시작 전,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