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우즈벡 의료관계자 자생한방병원 팸투어

등록일
2012.02.24
조회수
1,980

 

우즈벡 의료관계자 자생한방병원 팸투어. 지난 2월 23일 의료 기술이 열악한 중앙아시아 지역에 자생의 비수술척추치료법과 의료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우즈베키스탄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팸투어가 진행되었습니다. 팸투어 기념 단체사진.

 

 

이번 팸투어에는 타쉬켄트 의과대학원, 국립유방암협회, 암병원 등 우즈베키스탄 주요 의료관계자들이 참가했습니다. 현지의 낮은 의료 수준으로 인해 의료관광이 활성화 된 우즈베키스탄 방문단은 자생 비수술 치료법에 대해 초지일관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라이문트 로이어 원장의 안내로 비수술 디스크 치료 시스템과 한양방협진시스템을 직접 눈으로 확인한 방문단.

 

양한방협진시스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우즈베키스탄 방문단의 모습과(왼쪽사진) 추나수기요법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오른쪽사진)

 

 

한 의료 관계자는 “자생치료법과 우수한 의료서비스, 체계적인 교육과정은 벤치마킹 할 만 하다”며 “디스크로 고통 받고 있는 우즈베키스탄인들에게 꼭 소개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우즈베키스탄 방문단은 과학화된 한의학의 위상에 큰 관심을 가지며 공동 학술대회 개최 및 학술교류 등을 요청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과학화와 세계화를 통해 세계인의 신뢰를 얻고 있는 자생치료법. 세계 최고의 비수술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