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신준식 이사장, 대한민국 바른 지도자상 사회부문 대상 수상

등록일
2011.06.28
조회수
2,595

 

자생한방병원 신준식 이사장이 ‘제 5회 바른 지도자 대상 시상식’에서 최고의 영예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은 1일 2회 3분씩 자생척추체조로 척추건강을 지키자는 대국민건강캠페인을 펼치며 국민건강증진에 앞장섰으며 ‘함께 키워요, 자생력’이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무료급식, 김장나누기, 나무심기 등 이웃사랑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금을 사회복지시설에 기탁하고 의료혜택에서 소외된 국내외 오지를 찾아가는 의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바른 지도자 대상은 서울일보가 제정하고 공모와 추천을 거친 인물을 심사하여 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 지도자를 발굴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이번 시상식은 의정대상, 행정대상, 공직대상, 사회부문대상, 경영대상 등 총 7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습니다. 후보자들 가운데 신준식 이사장은 최고의 점수를 받으며 사회공헌부문과 의료봉사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는데요, 바른지도자 대상 심사위원회는 “신준식 이사장은 사회공헌부문과 의료봉사부문에서 최고의 높은 점수를 받아 진정한 최고 영예 대상 수상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신이사장은 “국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의료인으로서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앞으로도 신체의 건강뿐만 아니라 사회의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노력해 갈 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은 신준식 이사장의 바른지도자상 대상 수상을 계기로 솔선수범하여 참된 사회봉사를 실천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