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 코카콜라음료, 임직원 척추관절 질환 치료 및 예방을 위한 의료협약체결
• 공통
- 등록일
- 2011.05.19
- 조회수
- 2,547
대한민국 대표 척추관절 치료 전문병원인 자생한방병원이 코카콜라음료주식회사 임직원들을 위한 의료협약을 맺었습니다.
지난 5월 13일 자생한방병원 신준식 이사장, 코카콜라 음료사업부문 배정태 사업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협약식에서 코카콜라는 자생한방병원을 근골격계 치료 및 재활 전문 병원으로 지정하고 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애써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협약식에서 신준식 이사장은 “임직원들의 근로 환경 개선과 의료복지를 위해 기업이 앞장서는 것이 바람직한 기업 문화로 정착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코카콜라 임직원 중 상당 수는 생산라인, 물류작업, 유통 등에 종사하기 때문에 특히 근골격계 질환이 생기기 쉽습니다. 이에 자생은 코카콜라의 지정 병원으로 허리디스크와 같은 척추관절질환의 예방에서부터 치료, 재활까지 책임지며 전문적인 다양한 의료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협약에 앞서 자생한방병원은 2010년부터 코카콜라 임직원들의 척추질환 예방을 위해 기업맞춤체조인 자생123척추체조를 개발하여 동영상을 제공하고 척추건강강좌를 개최해 척추건강의 중요성을 알린 바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생한방병원은 코카콜라 임직원들의 건강 주치의로서 더욱 적극적이고 전문적인 의료지원을 펼쳐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