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원소식
남산 100만인 걷기대회, 자생의료지원과 함께 척추카페 출동!!
- 등록일
- 2011.05.19
- 조회수
- 1,913
푸르른 봄 5월! 서울시에서 주최한 남산 100만인 걷기대회에 자생이 함께 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자생한방병원의 응급의료부스에 함께 의료봉사버스인 ‘자생척추카페’를 운영하며 더욱 다양하고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서울시민들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5월 14일 오전, 남산공원 분수대 광장에서 시작하여 남산 순환로 7.5km 코스로 진행된 남산 100만인 걷기대회에는 총 5,000 여 명의 서울 시민들이 참가해 신록을 만끽하며 건강 지키기에 나섰습니다.
자생은 걷는 도중 부상 예방을 위해 시민들에게 123자생척추체조를 가르쳐주고, 의료지원 부스를 설치하여 행사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응급처치는 물론 척추 건강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건강상담도 실시했습니다.
이날 가장 큰 관심을 모은 자생의 의료서비스는 바로 ‘자생척추카페’인데요, 자생척추카페는 자세와 균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검사 장비와 척추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아이디어가 담긴 이동식 버스로 자생의 의료 서비스를 누구나 가까운 곳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프지 않으면 병원에 가는 경우가 드문데요, 척추카페를 이용해서 쉽고 간단하게 척추건강상태를 확인하게 되자 무척 반가워하는 표정이었습니다.
자생척추카페는 의료서비스에 소외된 도서산간지역까지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 다니며 카페에서 느낄 수 있는 건강한 휴식과 함께 나눔 의료를 실천하게 될 예정인데요, 자생은 자생척추카페를 통해 보다 친근하고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로 대한민국 국민들의 척추 질환 예방과 치료에 앞장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