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원소식
어린이들과 함께 배워본 신나고 재미있는 123자생척추체조!
- 등록일
- 2011.05.17
- 조회수
- 1,873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자생한방병원이 어린이들과 함께 박지성 선수가 시범을 보이는 123자생척추체조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반포 한강공원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열린 “카툰카툰놀이터”는 어린이들을 위한 만화상영관, 에어바운스 놀이터, 캐릭터 풍선, 종이 모자 색칠 놀이, 타투 스티커, 자동차 장난감 경주놀이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됐는데요, 이날 행사의 의료지정병원인 자생은 만화상영관에서 동영상을 통해 어린이들의 척추건강을 위해 성장에 좋은 체조를 알려주었습니다. 오랜 시간 앉아서 만화를 보다 보면 허리나 목 등에 근육이 경직돼 통증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때 화면에서 박지성 선수의 체조 동영상이 나오자 어린이들은 물론 부모님들까지 신나게 자생척추체조를 따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린이들과 동반한 부모님들까지 총 만 여 명의 많은 인파가 몰린 이 날 행사에서 자생은 체조뿐만 아니라 ‘든든한 운영본부’에 의료지원부스를 설치하고 행사 중 일어나는 안전사고에 대비한 응급처치도 실시했는데요, 신나게 놀다가 넘어져 무릎이 까진 어린이, 발목을 삐끗한 부모님 등 크고 작은 부상을 빠르게 치료해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했습니다.
어린이들의 건강한 웃음과 함께 했던 어린이날! 봉사에 나선 자생의료봉사팀의 마음까지 건강해진 하루였습니다. 우리나라의 기둥 어린이들의 척추건강도 자생이 지켜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