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2013 B2B Medical Encounters in Turkey에 참여

등록일
2013.12.18
조회수
4,400

전세계에서 온 50개 병원과 의료센터가 참여한 행사로 자생한방병원은 바이어업체와의 1대1 비즈니스 미팅중인 모습

 

지난 12월 3일부터 5일까지 2013 B2B Medical Encounters in Turkey에 참석한 자생한방병원. 터키 이스탄불에서 3일간 열린 행사는 중동권 보험회사, 의료에이전시, 여행사, 정부 관계자 등의 50개 바이어업체와 독일, 스위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 전세계에서 온 50개 병원과 의료센터가 참여한 행사로 자생한방병원은 바이어업체와의 1대1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자생 브랜드와 비수술 척추 치료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자생한방병원은 사우디아라비아, UAE, 쿠웨이트, 이라크, 오만 카타르 등 중동권 국가의 30개의 바이어 업체와 아프리카 지역의 7개 바이어 업체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중동권뿐만 아니라 아프리카 지역에서도 대체의학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자생의 치료법은 수술 없이 뼈와 신경을 강화하는 한약과 그런 한약에서 추출한 약물을 주입하여 침의 효과와 한약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신바로약침요법 등으로 척추질환을 치료한다는 점에서 외국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실제로 이번 미팅에서 만난 이라크의 복지부 정부 관계자와 에이전시들은 "한국에 가 자생한방병원을 방문해 보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으며 "이라크에서 자생의 치료법을 직접 확인해 보고 싶다"는 초청의 뜻을 밝혀오기도 했고 "이라크 방송에 진출해 볼 것"을 적극적으로 권유하기도 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UAE 지역 에이전트들은 자생한방병원이 두바이 진출 계획이 있는지 매우 궁금해했는데요, 두바이로의 병원 사업 진출과 투자에 관해 많은 문의와 요청을 해왔습니다. 대체의학에 대한 관심은 아프리카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바이어들에게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프리카의 바이어들은 자생한방병원이 아프리카 지역 극소수의 슈퍼부자를 메인 타겟으로 하는 의료관광에 관심을 둘 것을 권유하기도 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대체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힘입어 자생한방병원은 세계인들도 수술 없이 척추 질환을 치료할 수 있도록 자생의 비수술 척추 치료법을 알리고 외국인 환자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