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자생, 국제 의료관광박람회 ‘메디컬코리아 2013’ 참가

등록일
2013.04.11
조회수
4,337

자생은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메디컬코리아 2013-제4회 글로벌헬스케어&의료관광컨퍼런스'에 참가하였습니다.

 

메디컬코리아 2013-제4회 글로벌헬스케어&의료관광컨퍼런스 모습

 

보건복지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아시아 최대 의료관광 이벤트로 꼽히며,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국가들을 비롯해 우즈베키스탄, 러시아, 미국, 베트남 등 전세계 30여개국 관계자들이 참여합니다. 참석자들은 국가별 보건의료 상황과 협력방안, 자국 의료기관의 해외진출 가능성 등을 논의하며 미래 의료산업에 대한 전망을 구체화합니다.

자생한방병원은 부스에서 홍보 영상을 통해 현재 자생과 협진을 진행하고 있는 미국 시카고 러시대학 의료진 등 외국 양방 의사들의 한의학 치료 경험담을 보여주고, 비수술 디스크 치료법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여 열띤 호응을 받았습니다. 특히 외국 보건 당국 관계자들은 직접 자생 부스를 찾아 침치료 등 한의학 치료에 대한 문의를 하는 등 선진 의료법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진영 보건복지부 장관과 압둘라 알 라비아 사우디아라비아 보건부장관이 자생한방병원 부스에서 비수술 치료에 대한 설명을 듣는 모습

 

진영 보건복지부 장관과 압둘라 알 라비아 사우디아라비아 보건부장관이 자생한방병원 부스에서 비수술 치료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10일 오후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부대행사 ‘메디컬코리아(Medical Korea) 2013 - 나눔의료 기념행사'에서는 자생한방병원 신준식 이사장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습니다. 한국 의료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 보건의료 서비스산업의 글로벌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기 때문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하지원과 송중기가 참여해 나눔의료 홍보대사 감사패를 수여 받으며 나눔의 뜻을 함께 되새기기도 하였습니다.

 

자생한방병원 신준식 이사장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는 모습과 나눔의료 홍보대사 감사패를 수여받은 배우 하지원과 송중기

 

이번 ‘메디컬코리아 2013’을 통해 자생은 세계 의료산업의 핵심 관계자들에게 자생의 선진 치료법에 대해 알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생 의료진은 앞으로도 비수술 척추치료법의 우수성을 널리 퍼뜨리기 위한 대외 홍보활동에 더욱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