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신준식 박사, 미국 러시대학 메디컬센터 의료진에 자생 치료법 강의

등록일
2012.12.17
조회수
3,778

신준식 박사, 미국 러시대학 메디컬센터 의료진에 자생 치료법 강의. 신준식 박사는 지난 12월 14일 미국 시카고 러시대학 메디컬센터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자생 비수술 치료법을 강의했습니다.

강연중인 신준식 박사의 모습

 

러시대학 메디컬센터는 정형외과 부문에서 전미 10위 내에 속하는 등 권위 있는 종합병원으로 유명합니다. 자생한방병원은 2013년부터 러시 메디컬센터에 클리닉을 개설해 암센터, 재활센터 의료진들과 협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센터 의료진들에게 자생한방병원의 핵심 치료법을 소개하기 위한 강연을 하였습니다.

 

신준식 박사가 양방 진통제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통증을 가라앉히는 ‘동작침’을 시연하는 모습

신준식 박사가 양방 진통제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통증을 가라앉히는 ‘동작침’을 시연하고 있다


신준식 박사는 자생한방병원의 비수술 디스크 치료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극심한 통증으로 움직이지 못하는 환자의 통증을 빠르게 가라앉혀 스스로 걷게 해주는 자생 고유의 침술 ‘동작침’을 시연하였습니다. 이미 미국의 여러 의료기관들은 양방으로 치료가 어려웠던 환자가 자생의 치료법을 통해 회복하는 사례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자생을 주목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강연에도 많은 의료진이 몰려 신준식 박사의 시연을 지켜보고 치료법에 대한 질문을 하는 등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현지 언론의 관심도 대단했습니다. 시카고 로컬 방송국 KBC와 TKC, Np, KBN, 중앙일보, 한국일보 등의 언론 매체에서 취재를 나왔으며, 신준식 박사와의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날 모인 국내외 취재진들은 세계 의료진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자생의 치료법을 소개하기 위해 열띤 경쟁을 벌였습니다.

앞으로도 자생한방병원은 세계가 인정하는 글로벌 척추전문 한방병원으로서, 러시 메디컬센터에서의 활발한 진료ㆍ연구 활동을 통해 한의학의 세계화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관련 언론보도 보기
[시카고 중앙일보] 러시 병원에서 침술 치료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