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창원의 첫인사, 제12회 창원세계교육도시박람회 의료지원

등록일
2012.05.04
조회수
2,087

자생한방병원 창원의 첫인사, 제12회 창원세계교육도시박람회 의료지원. 주민을 진료중인 모습

 

자생한방병원이 창원점 개원에 앞서 제12회 창원세계교육도시박람회 의료지원을 통해 지역민에게 첫인사를 드렸습니다.

지난 4월 26일부터 3일간 자생한방병원은 창원세계교육도시박람회에 의료지원을 실시했습니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세계교육도시 박람회는 34개국 437개 회원 도시의 대표와 교육전문가 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녹색환경, 창조적 교육'을 주제로 창원켄벤션센터에서 열렸습니다.

국내외 다양한 방문객들을 맞을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생은 추나수기요법 및 침치료 체험을 통해 자생치료의 우수성을 알렸습니다. 3일간 약 200여 명이 부스를 방문해, 의료진들이 끼니도 챙길 틈이 없을 정도로 자생에 대한 관심이 드높았습니다. 특히 의료지원에는 자생한방병원 창원 강만호 원장이 참여해 최선을 다한 치료체험으로 지역민들에게 ‘자생’에 대한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강만호 원장은 “의료지원 기간 내내 시민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줬다”며 “빨리 개원해서 자생치료를 통해 창원의 척추건강을 지키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의 16번째 네트워크인 자생한방병원 창원의 개원을 앞두고, 다양한 지역행사 및 봉사활동에 참여해 창원시민들에게 친숙한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