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원소식
자생한방병원, 메디컬코리아2012 참가
• 공통
- 등록일
- 2012.04.23
- 조회수
- 2,019
척추전문 자생한방병원이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메디컬코리아 2012'에 참가해 해외환자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습니다.
지난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메디컬코리아2012는 미국, 중국 등 세계 55개국의 의료관계자 600여 명이 참가한 대규모 국제의료박람회입니다.
이 행사에서 자생한방병원은 홍보부스를 설치해 영상과 팜플렛 등을 통해 자생의 비수술 척추치료 프로그램을 다각적으로 알리고, 부스에 방문한 의료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추나수기치료 체험을 시행했습니다.
보건복지부 손건익 차관을 비롯해, 사흘간 200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다녀갈 정도로 주목의 대상이었던 자생 부스. 미국,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 등의 해외 의료 관계자와 비지니스 미팅 25건을 성사하는 성과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특히 미국의 의료보험사인 천하보험의 경우, 미팅을 통해 미국의료보험시스템에 한의학을 접목시킬 수 있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의논했습니다.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와 탁월한 효과로 입지를 단단하지 굳혀가는 한의학. 자생한방병원은 이 같은 국제적인 행사 참가로 해외 환자를 지속적으로 유치하도록 적극 나서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