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자생-KT롤스터 팬 카페 오픈, “한방병원에서 e스포츠 만나요”

등록일
2025.04.15
조회수
648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자생의료재단 건물 1층에 e스포츠 프로게임단 ‘KT롤스터’ 팬 카페가 오픈했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이진호 병원장)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은 'KT롤스터'의 공식 스폰서로 약 1년 반째 선수들의 어깨·척추·손목 등 근골격계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40여석 규모의 ‘KT롤스터’ 팬 카페에서는 다양한 커피와 음료는 물론 KT롤스터의 상징인 빨간 ‘R마크’를 새긴 초콜릿과 케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컵과 컵받침, 접시, 포크, 냅킨 등 테이블웨어에도 KT롤스터 로고가 디자인되어 팬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카페 입구 옆 벽면에는 선수단 5명(퍼펙트, 커즈, 비디디, 덕담, 피터)의 친필 사인 유니폼이 전시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구입한 유니폼에 프레스 기기로 선수의 이름을 직접 마킹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벽면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경기가 중계되며, KT롤스터 경기가 있는 당일에는 팬들과 함께 뷰잉파티(단체관람)와 팬미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구단 및 선수단 굿즈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난해 데프트 선수 송별식 특별 MD 상품인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굿즈와 키링, 인형, 접시, 에코백 등 다양한 굿즈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한편에는 ‘인생네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 오픈 현장을 찾은 자생한방병원 이진호 병원장은 “제가 직접 진료했던 선수들의 친필 유니폼이 벽에 걸려있으니 자랑스럽고 뿌듯하다”며 “자생한방병원 의료진은 언제나 KT롤스터 선수들의 건강을 책임질 준비가 되어 있다. 부디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KT롤스터 관계자는 “팬층이 확대됨에 따라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장소를 찾던 중, 우리의 든든한 후원사 자생한방병원과 협업할 수 있는 공간에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팬 카페가 서울 강남의 중심에 위치한 만큼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