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년 후 돌이켜 봐도 후회 없는 치료, 자생의 치료 철학입니다.

의료사업 분원소식

분원소식

러시아 모스크바 최대 규모 도시 병원 의료진, 자생치료법 연수 위해 내원

등록일
2012.10.22
조회수
2,654

 

러시아 모스크바 최대 규모 도시 병원 의료진, 자생치료법 연수 위해 내원. 지난 10월 17일 러시아 모스크바 최대 규모 도시 병원 의료진이 자생 한양방협진 시스템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자생한방병원에 내원했습니다. 침치료 시연중인 모습

 

한양방협진의 도입방법을 모색 중이었던 방문단은 한국관광공사의 추천을 받아 국내 한방병원 중 성과와 규모, 외국인 진료 부분에서 모범적인 케이스로 손꼽히는 자생한방병원 방문을 결정했습니다.

자생 치료법 소개와 한양방협진시스템 투어로 이뤄진 프로그램에 대해 러시아 의료진들은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특히 Sakha city clinical hospital 병원장이자 보건부 고위 공무원인 바실리예프 니콜라이 니콜라예비치는 직접 추나요법과 약침 요법을 체험한 후 “자생 치료를 직접 받아보니 더욱 자생치료법 도입의 필요성이 높아졌다”며 감탄했습니다.

 

강연중인 모습

 

또한 중증척추질환을 위한 한양방협진 치료법과 치료법 도입을 위한 의료진 연수프로그램, 러시아와 자생 간의 환자 이송을 위한 절차를 문의하는 등 자생시스템 도입을 위해 세부적인 사항을 준비했습니다.

자생을 모델로 한양방협진을 이루고자 하는 해외의료진 및 보건 관계자들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더욱 진보하는 치료법, 근거 중심 의학으로 세계인의 척추를 책임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