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원소식
2011 한국국제의료관광컨벤션 - 외국인 환자 유치를 위해 자생이 나섰다!
- 등록일
- 2011.11.29
- 조회수
- 1,849
자생한방병원은 문화관광체육부와 보건복지부의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11 한국국제의료관광컨벤션(KIMTC 2011)에 참가하여 해외환자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습니다.
지난 11월 9일, 10일 양 일간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방을 주 테마로 하는 한방의료관광 특별전이 진행됐는데요, 일본, 중국, 러시아, 동남아시아 등의 해외 의료 관광 관계자 30여명을 비롯하여 국내 한방병의원, 의료 관광 에이전시, 취업 희망자 등 총 300여명이 행사장을 찾아 성황을 이뤘습니다.
인터내셔널 클리닉을 운영하며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은 물론 치료를 위해 한국을 찾는 외국인까지 해외 환자 임상 경험이 풍부한 자생은 그 동안의 노하우로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한방치료체험을 실시했습니다. 특히 추나수기치료를 체험한 관람객들은 즉각적인 치료 효과에 관심을 보이며 즉시 내원 의사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러시아, 일본 등의 해외 의료 관계자들과의 비즈니스 미팅도 진행됐는데요, 자생의 비수술척추치료법에 높은 관심을 표하며 향후 발전적인 관계 형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한국의료관광의 선두자 자생은 전 세계인들이 자생의 척추치료법을 통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다양한 국제행사에 활발히 참여하여 자생 치료의 우수성을 알려나가겠습니다!